고객 관계 극대화를 위한 소매점 정보 최적화
현대의 소매 업체는 매장 내 비디오 감시 장면 분석의 가치가 손실 방지 및 범죄 억제 이상의 효과가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. 비디오 콘텐츠 분석 솔루션은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고 보존력을 향상 시키며 판매를 늘릴 수있는 전략을 수립하기위한 선제 적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 BriefCam을 사용하면 비디오 감시 컨텐츠를 활용하여 수량화 가능한 데이터 및 경향을 파악하여 소비자 행동을보다 잘 이해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.
데이터 기반 인텔리전스
BriefCam은 소매 업체가 시간 경과에 따른 추세를 추적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할 수 있도록 정량화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 이 추출되고 집계 된 비디오 메타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사용자는 실용적인 통찰력을 끌어내어 데이터 기반 안전, 보안 및 운영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.